고객 확보 비용(CAC) – 계산 및 개선 방법
게시 됨: 2021-09-03지난 6년 동안 고객 확보 비용이 60% 증가했습니다. 오늘날의 혼잡한 시장에서 새로운 잠재 고객을 유치하고 유료 고객으로 전환하는 데는 어려움이 있습니다. 그러나 문제를 해결하기 전에 고객 획득 비용(CAC)을 진정으로 이해하고 계산해야 합니다.
고객 확보 비용이 무엇인지, 어떻게 계산하는지, 그리고 가장 중요하게는 어떻게 개선할 수 있는지 자세히 살펴보겠습니다.
내용물
- 고객 확보 비용이란 무엇입니까?
- 고객 확보 비용 공식
- 고객 확보 비용에 무엇을 포함합니까?
- 고객 확보 비용에 포함하지 말아야 할 사항
- 고객 유치 비용을 줄이는 5가지 방법
- 인포그래픽
고객 확보 비용이란 무엇입니까?
고객 획득 비용(CAC)은 신규 고객을 획득하는 데 드는 총 비용을 나타냅니다. 여기에는 마케팅, 판매, 소프트웨어의 총 비용과 급여, 비즈니스가 제품이나 서비스를 구매하여 잠재 고객이 비즈니스를 하도록 설득하는 데 지출하는 비용이 포함됩니다.
고객 확보 비용을 계산하는 간단한 설명은 회사의 모든 마케팅 및 판매 비용을 더하고 결과적으로 획득한 신규 고객 수로 나누는 것입니다.
전략적으로 CAC를 줄이는 것이 우선 순위 중 하나여야 합니다. 결국 고객 확보는 기존 고객에게 판매하는 것보다 최대 7배까지 비용이 들 수 있으므로 낮추는 것이 합리적이지만 그 전에 계산하는 방법을 알아야 합니다.
먼저 평가할 기간을 식별하여 데이터 범위를 좁힐 것입니다. 그런 다음 모든 판매 및 마케팅 비용을 합산하게 됩니다. 이제 합계를 해당 기간 동안 획득한 신규 고객 수로 나눕니다. 결과는 회사에서 새 고객을 확보하는 데 필요한 예상 비용입니다.
고객 확보 비용 공식
고객 획득 비용(CAC) 공식은 매우 간단합니다.
다음과 같은 기본 수식으로 시작해 보겠습니다.
마케팅 비용 / 확보한 고객 수 =
고객 확보 비용
예를 들어 새로운 고객을 확보하기 위해 Facebook 광고 캠페인을 실행했다고 가정해 보겠습니다. 한 달에 500달러를 지출했고 10명의 새로운 고객이 생겼습니다. 특정 캠페인에 대한 CAC는 다음과 같이 계산할 수 있습니다.
$500/10 = $50
물론 이것은 하나의 캠페인에 대한 간단한 공식입니다. 더 오랜 기간과 더 많은 마케팅 비용의 유출을 보기 시작하면 보다 정교한 공식이 필요합니다.
소프트웨어 비용 및 영업 직원 급여와 같은 추가 비용을 고려하는 고객 확보 비용을 계산하는 두 번째 옵션은 다음과 같습니다.
마케팅 및 판매 비용 + 임금 + 소프트웨어 + 아웃소싱 서비스 + 마케팅 및 판매 간접비 / 확보한 고객 수 = 고객 확보 비용
이 공식의 경우에도 적절한 숫자를 연결하기만 하면 됩니다. 다음 데이터에 대한 12월의 CAC를 계산해 보겠습니다.
- 마케팅 및 판매 비용: $4500
- 임금: $2500
- 소프트웨어: $300
- 아웃소싱 서비스: $500
- 간접비: $700
- 총계: $8500
귀하의 회사가 해당 달에 912명의 신규 고객을 확보했다고 가정해 보겠습니다. 숫자를 대입하면 다음을 얻습니다.
$8500/912 = $9.32
고객 확보 비용은 $9.32입니다.
고객 확보 비용 및 고객 평생 가치
고객 확보 비용이 얼마인지 또는 너무 높은지 어떻게 알 수 있습니까? 이를 고객평생가치(CLV)와 비교하면 알 수 있습니다.
CLV는 해당 관계의 전체 기간 동안 고객이 귀하의 비즈니스에 얼마나 가치가 있는지 측정합니다.
일반적으로 고객 확보 비용을 회수하는 데 약 1년이 소요되므로 CLV:CAC는 3:1이어야 합니다. 즉, 고객의 가치는 고객 확보 비용의 3배여야 합니다.
비율이 1:1 미만인 경우 고객의 가치보다 더 많은 비용을 지불하게 되어 재정적 어려움을 겪을 수 있습니다. 반대로, 비율이 3:1보다 높으면 마케팅에 충분히 지출하지 않을 가능성이 높으며 새로운 리드를 찾을 기회를 놓칠 수 있습니다.
고객 확보 비용에 무엇을 포함합니까?
고객 확보 비용 계산에 정확히 무엇이 들어가나요? 한 번 보자.
마케팅 및 판매 비용
전통적인 마케팅 비용과 디지털 마케팅 비용은 일반적으로 모든 회사의 비용에서 없어서는 안될 부분입니다. CAC 계산에 무엇을 포함해야 할지 잘 모르겠다면 다음과 같은 몇 가지 아이디어가 있습니다.
- 디스플레이 광고: 앱, 소셜 미디어 또는 인터넷에서 비디오, 오디오, 텍스트 또는 이미지의 형태로 광고에 지출하는 회사의 모든 비용을 의미합니다. 물론 목표는 사람들이 방문 페이지나 웹사이트를 클릭하도록 유도하는 것입니다. 디스플레이 광고는 좋은 투자가 될 수 있습니다. 신규 고객을 확보하는 가장 효과적인 방법 중 하나로 입증되었으며 브랜드 회상, 브랜드 인지도 및 충성도를 지원합니다.
- 검색 엔진 마케팅: 이 디지털 마케팅 전략은 SERP에서 웹사이트의 가시성을 높이는 것을 목표로 합니다. 궁극적으로 방문자로 이어지는 노출에 대해서만 비용을 지불하기 때문에 결국 이는 효율적인 마케팅 전략이며 점점 더 경쟁이 치열해지는 시장에서 비즈니스를 성장시키는 좋은 방법입니다.
- 제휴 마케팅: 제휴사와 협력하는 경우 적절한 커미션 구조를 제공하여 신규 고객을 유치하도록 인센티브를 제공하여 신규 고객 확보를 높일 수 있습니다. 여기에는 독점 쿠폰, 베니티 코드 및 신규 고객 할인과 같은 기타 전략에 대한 지출도 포함됩니다.
- 소셜 미디어 마케팅: 소셜 미디어를 사용하면 사용자 생성 콘텐츠를 사용하여 신뢰를 구축하고 인플루언서와 협력하고 뛰어난 고객 서비스를 제공함으로써 새로운 고객을 확보할 수 있습니다(실제로 고객의 72%는 긍정적인 경험).
- 네이티브 광고: 스폰서 콘텐츠라고도 하는 이것은 표시되는 플랫폼의 기능과 일치하는 광고를 말하며 일반적으로 비디오, 기사, 사설 또는 광고처럼 보입니다.
- 이벤트: CAC에 이벤트 마케팅 비용을 포함하는 것을 잊지 마십시오. 이벤트를 호스팅하는 것은 잠재 고객을 한 곳으로 모으고 직접 소통할 수 있는 새로운 고객을 확보할 수 있는 좋은 방법입니다. 고객은 브랜드를 직접 경험할 수 있는 기회가 있기 때문에 이벤트를 좋아합니다.
- 텔레비전: 시대에 뒤떨어진 것처럼 보일 수 있지만 TV를 사용하여 제품 및 서비스를 마케팅함으로써 새로운 고객을 확보하는 것은 여전히 확실한 전략입니다. 소비자가 온라인 형식보다 오프라인 형식을 더 신뢰하는 경향이 있기 때문에 디지털 광고에 대한 우위를 점할 수 있습니다(각각 20% 대 11%).
직원 급여
좋은 직원은 투자할 가치가 있으므로 급여를 아끼지 않는 것이 좋습니다. 좋은(그리고 만족스러운) 직원을 배치하는 것이 중요합니다. 왜냐하면 그들은 당신의 브랜드를 위한 가장 효과적인 대사가 될 것이기 때문입니다.
참여하는 직원은 고객과 더 나은 관계를 유지합니다. 이들은 고객 서비스를 담당하는 사람들이므로 그들이 행복하면 고객도 행복하다는 것을 기억하십시오.
계약자 및 프리랜서와 같은 다른 직원을 잊지 마십시오. 그들의 직업에 대한 만족도는 콘텐츠 작성, 그래픽 디자인, 조언 또는 장비 제공 여부에 관계없이 궁극적으로 고객에게 영향을 미치기 때문입니다.
급여 비용을 줄여야 하는 경우 급여를 줄이거나 직원을 해고하기 전에 회사를 지원하고 고객 서비스를 간소화하기 위해 챗봇과 마케팅 자동화를 살펴보십시오.
기술 비용
영업 및 마케팅 팀에서 사용하는 모든 기술은 기술 비용에 해당합니다. 여기에는 보고 도구, 리드 및 판매를 추적하는 소프트웨어, CRM, 생산성 도구, 이메일 및 봉사 활동을 추적하는 프로그램, 소셜 판매 등이 포함됩니다. 분석, 웹 회의 및 협업 도구 비용도 이 범주에 속합니다.
생산 단가
콘텐츠 제작에 드는 모든 비용을 말합니다. 예를 들어 회사에서 동영상을 만들려면 카메라를 구입하여 녹화해야 하고 세트를 준비해야 하고 동영상을 편집해야 하는 등의 작업이 필요합니다. 콘텐츠를 아웃소싱하면 비용이 발생할 수 있습니다. 상당히 증가하다; 그러나 모든 비즈니스에서 최고 품질의 콘텐츠를 만드는 것이 필수적이기 때문에 이 부분을 과소평가해서는 안 됩니다.
재고 관리
이것은 제품을 유지 관리하는 데 지출해야 하는 돈을 나타냅니다. 예를 들어 소프트웨어를 판매하는 경우 사용자 경험을 개선하고 버그를 수정하며 업데이트를 완료하는 데 지출하는 비용이 이 항목에 해당합니다.
고객 확보 비용에 포함하지 말아야 할 사항
고객 성공 비용과 같은 일부 비용은 CAC에 포함되어서는 안 됩니다. 이러한 비용은 본질적으로 신규 고객이 아니라 확장 수익을 중심으로 이루어집니다. 마찬가지로 신용 카드 및 지불 처리 수수료 또는 고객 교육 비용을 포함하고 싶지 않습니다.
고객 확보 비용에는 브랜딩, 로고 및 PR(새로운 잠재 고객에게 직접 초점을 맞추지 않는 경우)과 같은 마케팅 비용이나 현재 고객 콘테스트와 관련된 비용(경품, 명절 선물 등)도 포함되어서는 안 됩니다.
현재 고객을 방문하거나 서비스하는 것과 관련된 여행은 CAC 계산의 일부가 아니며 사용자 이벤트 및 관련 비용도 아닙니다.
고객 유치 비용을 줄이는 5가지 방법
일반적으로 주요 경쟁자보다 낮은 CAC가 좋습니다. 결국 유료 고객을 확보하는 데 드는 비용은 적을수록 좋습니다. 이렇게 하면 다른 방법으로 비즈니스를 성장시키는 데 더 많은 돈을 쓸 수 있습니다.
오늘부터 시작할 수 있는 고객 확보 비용을 줄이는 5가지 방법을 살펴보겠습니다.
전환율 최적화 향상
전환율 최적화(CRO)를 높이면 웹사이트에서 원하는 작업을 수행하는 사용자의 비율이 증가할 뿐입니다. 이렇게 하려면 잠재 고객이 웹 사이트에 도달할 때 모든 것이 원활하게 실행되도록 해야 합니다.
놀랍게도 기업이 고객 확보에 지출하는 92달러마다 전환율 최적화에 1달러만 지출합니다. CRO를 약간만 높여도 CAC를 줄일 수 있을 뿐만 아니라 수익도 개선할 수 있습니다.
CRO를 높이는 방법에는 여러 가지가 있습니다.
- 최고 실적의 블로그 게시물 최적화: 여기에는 트래픽은 높지만 전환율이 낮은 블로그 게시물을 식별하고 이를 조정하여 전환을 높이는 작업이 포함됩니다. SEO를 개선하거나 클릭 유도문안(CTA)을 추가하거나 다른 전략을 사용할 수 있습니다. 또한 전환율이 높은 게시물을 더욱 개선하고 SERP에서 잘 배치되었는지 확인하는 것이 좋습니다.
- 잠재 고객에게 실질적인 가치 제공: 홍보, 설문 조사 및 이메일을 통해 잠재 고객과 연결함으로써 고객의 요구 사항과 문제점을 이해할 수 있습니다. 고객을 인터뷰하고 실시간 채팅 기록을 검토합니다. 소셜 미디어에서 들어보세요. 데이터가 충분하면 이를 분석하고 사람들이 원하는 것을 정확하게 제공하십시오. 이렇게 하면 현재 고객을 유지할 수 있으며 이들은 CAC를 줄이는 데 도움이 될 수 있는 브랜드의 옹호자가 될 것입니다.
- 블로그 게시물에 CTA 추가: 고객이 행동을 취하도록 권장하는 것은 항상 좋은 생각이지만 배너 눈에 띄지 않는 것은 현실이므로 상자 밖에서 생각해야 합니다. 다양한 전략을 시도해야 하지만 효과적인 옵션 중 하나는 텍스트 기반 CTA, 특히 랜딩 페이지에 대한 링크가 있는 독립형 텍스트 행을 사용하는 것입니다. 또한 CTA를 개인화하면 세상이 달라질 수 있습니다. 실제로 데이터는 개인화된 CTA가 202% 더 나은 성과를 보이고 버튼이 이미지보다 더 나은 성과를 낸다는 것을 보여줍니다.
- 사용자 제작 콘텐츠 포함: 사회적 증거가 중요하므로 고객이 제작한 콘텐츠를 사용하면 상당한 성장을 이룰 수 있습니다.
예: 프로젝트 관리 회사인 Basecamp는 Highrise의 랜딩 페이지 디자인을 수정하면서 엄청난 향상을 보았습니다. 원본 페이지는 텍스트로 가득 차 있었기 때문에 신뢰와 신뢰성을 높이기 위해 사람의 이미지를 추가하기로 결정했습니다. 그들은 여러 가지 전략을 시도했지만 여성의 웃는 얼굴 사진을 포함하여 확실히 더 매력적으로 보이자 전환율이 102.5% 향상되었습니다.
리타게팅 전략 구현
CAC를 낮추는 좋은 방법은 리타게팅을 통해 방문자가 아무것도 구매하지 않고 웹사이트를 떠난 후 제품과 서비스에 대해 기본적으로 상기시켜주는 것입니다. 아마도 그들은 산만하거나 구매할 준비가되지 않았을 것입니다.
이유가 무엇이든 리타겟팅은 고객을 판매 유입경로로 되돌리는 효과적인 방법입니다. 구매를 완료하도록 격려하기 위해 올바른 방향으로 부드럽게 넛지를 하는 것으로 생각하십시오. 잠재 고객을 위한 고도로 타겟팅된 캠페인을 생성하여 고객 전환율을 개선하는 데 도움이 될 수 있습니다.
이를 위해 Google Ads 디스플레이 네트워크나 Facebook 광고 또는 둘 다를 사용하여 항상 청중에게 다가갈 수 있고 전환 가능성을 높일 수 있습니다. 리타겟팅은 일반적으로 매우 효과적이어서 데이터에 따르면 1,064%의 효율성으로 다른 모든 광고 배치 전략을 능가합니다.
리타게팅을 사용하면 잠재 고객을 위한 고도로 타겟팅된 캠페인을 만들 수 있습니다. 이렇게 하려면 고객의 동기, 선호도, 행동 등 고객을 최대한 이해하기 위해 많은 데이터를 수집해야 합니다. 이렇게 하면 고객이 제품이나 서비스를 구매하도록 쉽게 설득할 수 있습니다.
리타게팅을 사용하는 다른 이유는 다음과 같습니다.
- 리타게팅은 장바구니 이탈을 6.5% 줄이고 온라인 판매를 20% 증가시킬 수 있습니다.
- 디스플레이 광고로 리타겟팅된 방문자는 웹사이트에서 전환할 가능성이 70% 더 높습니다.
- 약 37%의 고객이 리타겟팅된 광고를 클릭합니다.
- 리타겟팅된 광고의 클릭률은 일반 디스플레이 광고보다 10배 높습니다.
- 리타게팅은 참여율을 최대 400%까지 높일 수 있습니다.
리타게팅 캠페인을 언제 시작해야 하는지 궁금하다면 다음과 같이 하고 싶을 때 하십시오.
- 베스트 셀러를 홍보하십시오. 이것은 가장 많이 팔리는 제품과 서비스를 강조하는 효과적인 방법입니다.
- 새로운 컬렉션을 소개합니다. 귀하의 브랜드와 제품을 좋아하는 사람들은 리타게팅 광고를 볼 때 새로운 소식을 보기 위해 다시 방문할 것입니다.
- 브랜드 인지도를 구축하십시오. 사람들은 당신에게서 구매하기 전에 당신에 대해 알고 싶어할 것이며, 이러한 광고는 당신이 처음에 당신에게서 구매할 준비가 되어 있지 않은 잠재 고객에게 다가가는 데 도움이 될 수 있습니다.
예: 매트리스 회사인 Casper는 리타게팅 캠페인을 통해 올바른 결과를 얻었습니다. 웹사이트에서 제품을 탐색한 후 구매하지 않은 사용자는 나중에 광고를 보게 됩니다. 리타게팅 캠페인의 일부인 Casper 광고는 회사에서 받은 할인 및 기능 상을 제공합니다.
실제로 Casper는 리타게팅과 퍼포먼스 캠페인을 결합하여 리타게팅 전환율을 76% 증가시켰고 CPA는 40% 감소하고 ROAS는 28% 증가시켰습니다.
제휴 프로그램 만들기
고객 확보 비용을 낮추는 또 다른 방법은 제휴 프로그램을 만드는 것입니다. 귀하의 계열사 그룹은 귀하를 대신하여 판매를 하고 그 대가로 소액의 수수료를 받기 위해 잠재 고객과 교류할 책임이 있습니다.
고객이 귀하로부터 구매한 후에만 수수료(일반적으로 백분율 기반)만 제휴사에 지불하게 되므로 CAC가 낮아집니다. 결과적으로 초기 비용 없이 제휴사를 통해 매출을 늘릴 수 있습니다.
제휴 마케팅은 현재 유행하고 있으며 지출은 향후 몇 년 동안 10% 증가할 것으로 예상됩니다. 뿐만 아니라 견고한 제휴 마케팅 프로그램은 수익을 30%까지 증가시킬 수 있습니다.
이 관계에서 비즈니스에 대한 이점은 부족하지 않습니다.
- 설정하기 쉽습니다. 귀하의 계열사가 마케팅 콘텐츠를 제공할 것입니다. 당신이해야 할 일은 그들을 선택하고 검사하고 좋은 관계를 유지하는 것입니다.
- 위험이 거의 또는 전혀 없습니다. 고객이 구매한 후 계열사에 빚을 지고 있기 때문에 위험이 너무 크지 않습니다.
- 유연합니다. 지불금의 특정 조건과 제휴 프로그램의 규모를 결정할 수 있습니다. 성장에 따라 확장하고 필요에 따라 축소합니다.
- 타겟 트래픽을 가져올 것입니다. 귀하의 제품과 서비스를 홍보하는 제휴사는 이상적인 잠재 고객만 귀하의 웹사이트에 도달하는 필터 역할을 합니다. 또한 귀하의 계열사는 귀하가 판매하는 것이 무엇이든 수용하는 청중에게 영향을 미치고 접근할 수 있습니다.
- 비용이 저렴합니다. 다시 말하지만, 귀하의 계열사는 마케팅에 대한 책임이 있으며 귀하를 대신하여 판매하는 경우에만 비용을 지불합니다. 제휴 프로그램은 다른 광고 전략처럼 현금 흐름에 영향을 미치지 않습니다.
제휴 프로그램을 만들 때 고려해야 할 사항이 많이 있습니다. 먼저 조사를 수행하여 처음에 올바르게 얻을 수 있도록 하십시오.
예: Amazon은 성공적인 제휴 프로그램을 설정하는 데 있어 기준이 될 수 있습니다. 전자 상거래에서 가장 큰 프로그램 중 하나와 경우에 따라 수십만 달러를 모으는 계열사를 통해 Jeff Bezos 재산의 상당 부분이 900,000명 이상의 근면한 출판사에서 나온다고 상상할 수 있습니다.
마케팅 자동화 사용
마케팅 활동의 일부를 자동화하면 기업이 워크플로를 기반으로 텍스트, 이메일, 웹 및 소셜을 통해 잠재 고객에게 자동화된 메시지를 보낼 수 있으므로 고객 확보 비용을 효과적으로 줄일 수 있습니다.
마케팅 및 영업 사원이 자동화를 사용하여 반복적인 작업을 관리하면 인건비가 절감됩니다. 또한 팀은 중요한 문제를 해결하고 효율성을 개선하는 데 더 많은 시간을 할애할 수 있습니다.
마케팅 자동화의 대세에 있지 않다면 지금이 적기입니다. 자동화는 CAC를 감소시킬 뿐만 아니라 리드 생성, 리드 육성, 판매 수익 및 고객 참여를 향상시킵니다. 실제로 모든 기업의 75%가 이미 자동화 도구를 사용하고 있습니다. 더군다나 마케터의 76%는 자동화 도입 후 1년 이내에 긍정적인 ROI를 달성하고 44%는 6개월 이내에 ROI를 달성했습니다.
마케팅 자동화를 회사에 통합하는 방법에는 여러 가지가 있습니다. 여기에는 다음이 포함됩니다.
- 챗봇: 이것은 성장할 것으로 예상되는 매우 인기 있는 자동화 추세입니다. 챗봇은 고객 참여 및 고객 서비스에 사용할 수 있습니다. 빠른 답변을 제공하여 소비자들에게 인기가 높으며, 2019년에는 채팅의 처음부터 끝까지 68.9%를 처리할 수 있었고, 평균 만족도는 87.58%였습니다.
- 자동화된 개인화된 이메일: 새로운 잠재 고객 및 반복 구매자를 포함하여 전체 메일링 리스트에 개인화된 이메일을 보냅니다. 자동화는 백그라운드에서 실행되어 다른 작업에 시간을 할애할 수 있습니다. 또한 판매 유입경로에서 각 구독자의 위치에 따라 실행되는 개인화된 캠페인을 개발할 수 있습니다.
- 자동화된 소셜 미디어 마케팅: 이 인기 있는(그리고 성장하는) 트렌드를 통해 특정 날짜와 시간에 대해 몇 주 전에 게시물을 만들고 예약할 수 있습니다. 이를 통해 소셜 미디어 존재를 개선하고 더 많은 잠재 고객과 연결할 수 있습니다. 프로세스를 자동화하면 마지막 순간에 뒤죽박죽을 할 필요가 없으며 팔로워와 더 많은 시간을 할애할 수 있습니다.
예: 월간 미용 및 미용 구독 상자 회사 Birchbox는 여기에서 좋은 예를 보여줍니다.
사람들이 메일링 리스트에 가입하면 Birchbox는 초기 환영 이메일을 보낸 후 메이크업 팁, 미용 비법 및 트릭을 공유하는 일련의 자동화된 이메일과 일련의 메시지를 보냅니다. 목표는 잠재 고객의 참여를 유도하고 충성도를 구축하는 것입니다. .
매력적이고 의미 있는 콘텐츠 만들기
뛰어난 콘텐츠를 작성하는 것은 잠재 고객 및 고객과 더 깊이 소통할 수 있는 좋은 방법입니다. 이를 통해 브랜드, 제품 및 서비스에 대해 교육할 수 있으며 신뢰와 권위를 구축하는 데 도움이 됩니다. 잠재 고객을 돕고 참여도를 높이는 콘텐츠를 작성하기 위해 노력하십시오. 결국, 블로그를 하는 회사는 그렇지 않은 회사보다 126% 더 많은 리드를 생성합니다.
다음은 콘텐츠 제작 프로세스를 보다 성공적으로 만들기 위한 몇 가지 팁입니다.
- 성능 측정: 물론 콘텐츠가 항상 원하는 대로 또는 예상대로 수행되는 것은 아닙니다. 그렇기 때문에 그것을 작성하고 게시하고 성능을 추적하는 것이 필수적입니다. 최적화할 수 있습니까? 더 낫거나 다른 클릭 유도문안이 필요하십니까? 톤이 맞나요? 초점은 어떻습니까? 항상 콘텐츠의 성능을 보고, 측정하고, 평가해야 합니다.
- SEO 게임 향상: 해당 콘텐츠를 만드는 동안 검색 엔진 최적화(SEO)에 주의를 기울이십시오. 유료 트래픽은 지불을 중단하면 사라지지만 SEO를 사용하면 훨씬 더 지속 가능한 결과를 얻을 수 있습니다. 실제로 SEO는 유료 트래픽에 비해 CAC를 최대 75%까지 줄일 수 있습니다. SEO 구현 비용을 지불하면 유기적 트래픽을 유치하는 것은 완전히 무료입니다.
- 올바른 키워드 사용: 경쟁력이 낮아야 하는 롱테일 키워드를 중심으로 콘텐츠를 구축해야 합니다. 경쟁자의 콘텐츠에서 격차를 찾고 해당 주제에 대한 장대한 기사를 작성하십시오. 구매자 페르소나를 기반으로 키워드를 정의해야 브랜드 인지도는 물론 유기적 트래픽도 증가할 수 있습니다.
- 콘텐츠 홍보: "쓰면 올 것이다"라는 말에 속지 마십시오. 열정을 가지고 당신이 만든 놀라운 콘텐츠를 잠재 고객 및 현재 고객과 공유하십시오. 자동화된 개인화된 이메일 캠페인에 포함하고 모든 소셜 미디어 플랫폼에 게시하고 업계에서 가장 영향력 있는 사람들 앞에서 팔로워와 공유할 수 있도록 합니다.
예: River Pools and Spa는 소유주인 Marcus Sheridan이 콘텐츠 제작 전략을 더 진지하게 받아들이기 시작할 때까지 파산 직전의 신생 수영장 회사였습니다. 시간이 지남에 따라 그는 상황을 바꿔서 매우 권위 있고 신뢰할 수 있는 수영장 사이트로 만들 수 있었습니다.
청중을 조사한 후 그는 경쟁이 사람들의 문제를 해결하는 데 별로 도움이 되지 않는다는 것을 발견했습니다. 사람들이 답을 필요로 하는 한 가지 주요 질문이 있었습니다. 바로 유리 섬유 수영장의 가격이었습니다. 그래서 그는 잠재 고객을 돕기 위해 다음과 같은 심층 블로그 게시물을 만들었습니다.
이 블로그 게시물은 계속해서 2백만 달러의 매출을 올렸습니다. 특히 유리 섬유 풀이 너무 비싸기 때문에 이것은 견고한 롱테일 키워드입니다.
고객 확보 비용을 계산하는 방법을 이해하고 아는 것은 리소스를 극대화하고 지출을 늘리려는 모든 회사에 매우 유용합니다. 일단 계산하고 나면 신규 고객이 비즈니스에 비용을 지불하는 것을 더 잘 처리할 수 있고 이 중요한 지표를 개선하기 위한 전략을 실행할 수 있습니다.
인포그래픽: